프리즘연예
유희열, 유재석이 동업하자고 할때 '장난하나' 싶었다
기사입력 2022.01.31.오전 01:45
1월 29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24회에서는 유재석의 동업 이야기를 했다.유희열은 "항간의 기사를 보고 피눈물이 났다. 유희열이 유재석을 영입하기 위해 계약금으로 귤을 줬다고, 아니면 초콜릿 금괴를 줬다고. 이런 사옥을 가지고 출근하면서도 마음 한 편이 헛헛하다"라고 말문을 시작했다.
유희열은 "(유재석이) '형, 혹시 나와 안테나 일 해보면 어때' 이래서 미쳤나 했다. 장난하나 싶었다. 한 번도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 농담으로도"라고 당시의 심경을 전했다.
이어 "(유재석이) 사무실에 자주 놀러와서 냉장고에 하나 남은 거 먹고 가고 그랬다. 볼 때마다 안테나 조롱하고 멸시하고. 정승환 같은 애 지나가면 '너는 안 됐다. 승환이 괜찮니?' 그러고. 그럼 용돈이라도 주든가. 말만 그랬다. 그리고 꼭 집에 갈 때마다 기분 나쁜 게 내가 '재석아, 가라. 또 놀러와라' 하면 (특유의 동정하는 표정으로) '형 갈게' 이랬었다"고 회상했다.
유희열은 "그러던 애가 갑자기 '형이랑 나랑 같이 하면 어때' 하는데 처음엔 놀리는 줄 알았다. 그러다 얘기가 점점 구체화 되면서 재석이가 멋있는 말을 했다. 둘이 얘기하다가 '형, 나는 형이랑 일을 하는 거야. 형 믿고 일 할게. 다른 거 없어'라고. (그런데) 조금 서운하거나 기분 상하면 작은 소리로 '그냥 이 회사 사버릴까'라고 한다. 얼핏 들었다"고 말해 시청자에게 웃음을 줬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BEST 머니이슈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